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1522-4953
Mon-Fri PM 12:00 – PM 17:00 Lunch time PM 13:00 – 14:00 Sat.Sun.Holiday OFF
은행정보
농협 317-0011-4079-11 국민 242437-04-006967 예금주 : (주) 모던이프
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NOTICE
Q&A
REVIEW
2023-07-18
POINT :
HIT : 175
르메 반팔 니트 가디건
KRW 39,900
일주일만에 상품을 수령했으나 사진처럼 불량이 있었다 그래서 아래처럼 문의를 남기니 아래처럼 답변을 달았다 문의내용 상품을 받았는데 양쪽 팔쪽에 다리미 자국으로 하얗게 되어있습니다 모든 상품이 이런건가요? 그럼 반품을 하고 이게 불량이라면 교환을 하겠습니다 사진첨부를 할수가 없네요작성일2023.07.06 판매자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상품 제작시 다리미를 필수적으로 사용을 하는 부분이 있어 모든 상품에 일정 수준의 다리미 자국이 있으며이는 제조 과정에 따른 부분으로 불량으로 판단되지 않으며 다른 상품으로 교환을 받아 보셔도 비슷한 컨디션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답변일2023.07.06 어이가 없었다..그래서 문의를 다시 남겼다 문의내용 답변을 다시 하시죠상품에 불량이 있는데 제조과정중 당연히 생기는거라 불량이 아니다? 제조과정에서 반드시 불량이 생긴다는건 전상품이 불량이고 판매를 하면 안되는 겁니다 어디 불량상품 팔아놓고 한마디 사과도 없이 만들는 과정에 다림질해서 생기는 불량이라 불량이 아니다? 제정신으로 하는 말입니까? 누가 불량에 그딴기준을 적용합니까? 만들어진 상품에 하자가 있으면 불량이지 모든 상품이 불량이면 불량이 아니라니.. 제대로답변다세요 귀찮게 전화하게 만들지말고작성일2023.07.06 판매자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앞서 말씀드렸듯이 제조 과정중에 생기는 부분으로 불량 사유에 해당 되지 않기 때문에 안내 드린 부분입니다 불량 사유가 아니므로 하자에포함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답변일2023.07.07 정말 어이가 없었다 귀찮은데 소보원 신고를 해야하나 고민이 됐고 일단 구매평을 작성했다 불량사진 첨부하고 불량판매하지 말라고 했다 그랬더니 판매자에게 전화가 왔다 네이버페이로 구매했는데 쇼핑몰 구매로 구매평을 남겼으니 삭제하라는거다 여기 판매자가 양아치였구나 느낌이 왔다 정말 어이가 없었다.. 니들 정책상 구매하지 않은 사람이 남겼을때나 문제구매평을 삭제하는거지 정상적으로 구매한 사람이 맞는데 그게 삭제할 이유가 되냐고 따지니 알았다며 끊는다 몇시간후 판매자에게 전화가 또 온다 그상품 불량 맞으니 교환해주겠단다 대신 구매평을 삭제해달란다 정말 어이가 없었다 알았다고 오늘 다시 재발송하라고 하고 전화를 끊었다 구매평 삭제하러 가봤더니 이미 삭제했더라...ㅋ 재발송은 전화 끊은날 바로 하기로 했는데 다음주에 발송을 안했길래 물어보니 재고가 없었단다.. 아무튼 다시 상품을 받았고 다리미 자국이 있긴 했지만 감수할만한 수준이라 그냥 넘어갔다 아무튼 이런 판매자는 문제가 있다 판매자가 불량을 불량 아니라고 우기면 불량사진을 구매평으로 남겨라 그리고 네이버페이로 구매했다면 꼭 네이버페이 구매평으로 남겨라 안그러면지우라고 전화온다...ㅋ
비밀번호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OK CANCEL
이름 비밀번호 비밀댓글관리자 답변 보기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말씀해주신 부분들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